검진 프로그램

심장혈관검진 상담예약 02-2016-7766

• 혈관기본검진

질병이 생기기 쉬운 혈관의 스크리닝을 통해 혈관건강을 체크하는 검진으로 40대 이하 만성질환이 없는 분에게 추천 드립니다.

• 만성질환검진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등의 만성질환을 앓고 있어 혈관관리와 약물복용적정성여부에 도움을 드리며 전반적인 건강관리가 필요한 분에게 추천 드립니다.

• 심장혈관검진

평소 가슴통증, 두근거림, 호흡불편 등의 증상이 있거나 심부전, 심근경색, 협심증, 부정맥 등의 심장질환가족력이 있어 주기적인 관리가 필요한 분에게 추천 드립니다.

• 프리미엄검진

전신 혈관 스크리닝, 심장건강과 미래질병 예측, 암의 조기발견 등 전신 몸의 상태를 파악하고 미래 건강설계를 도와주는 VIP를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 말초혈관검진

레이노드병의 가족력이 있거나 손발시림, 손발저림 등의 말초동맥혈관 증상이 있어 말초혈관질환을 미리 발견하여 예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 정맥혈관검진

혈전증의 가족력이 있거나 다리부음, 하지부종, 하지정맥류 등의 증상이 있어 정맥질환을 미리 발견하여 예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 JB’ 조기암검진

암을 조기에 발견하여 예방하는데 복적이 있어 14대암의 위험도, 취약성, 면역력을 알 수 있어 암의 가족력이 있거나 매년 내시경,방사선노출이 부담스러우신 분께 추천 드립니다.

• JB’ 메디-힐링

제이비내과에서 심장-혈관-암검진과 곤지암리조트 화담숲과 연계된 검진과 숲에서 사람이 어울려 건강한 물과 음식을 통해 심신의 건강을 증진하는 樹人水食수인수식 종합적인 치유 프로그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