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sonalized Medicine 소개

우리의 건강(health)은 우리의 유전자와
우리가 노출되어 있는 환경에 의해 결정됩니다.
최근의 의학은 급속한 발전을 토대로 유전자 분석능력을 획기적으로 향상시켜 왔습니다.
단시간 내에 인간 유전자에 대한 분석을 가능하게 하였는데, 이는 곧 개인의 건강상태를 판단하는 아주 중요한 열쇠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분자생물학의 발달은 건강과 질병 사이의 상관관계를 보다 정확하게 관찰하고 예측할 수 있게 해주고 있습니다.
혈액분석 기법을 통해 발병징후를 보다 섬세하게 관찰하고 더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도록 해주고 있습니다.

최근 소개되고 있는 [개인 맞춤형 의학] 또는 [정밀의학]분야는 기존의 평균적인 치료 방식을 뛰어 넘어
환자 개개인의 특성에 따라 최적의 진찰을 하고 치료계획을 수립하도록 하는 데 그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개인 맞춤형 의학]은 유전자 분석을 선행하여 각 개인별로 발생위험이 높은 유전적 특성을 찾아내어
최선의 예방 처치를 진행하거나 개인별로 최적화된 치료방법을 찾아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제이비랩앤클리닉은 개인화된 표적치료 방식으로 심장-혈관 질환에 대한 사전 예방과 치료를 수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환자의 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하는 [개인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